티스토리 뷰

대한항공 예약 조회는 여행을 계획하는 과정에서 중요한 단계 중 하나입니다. 이 글에서는 대한항공 예약 조회에 필요한 정보와 좌석 배정, 부가 서비스 신청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대한항공 항공권 예약 조회 바로가기

 

대한항공 예약 조회 가능 여부

대한항공 항공권을 구매한 후에는 사전 좌석 배정이 가능합니다. 좌석을 미리 선택하고 싶다면 예약 단계에서 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좌석 배정 방법

좌석을 배정하려면 대한항공 홈페이지나 핸드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됩니다. 필요한 정보로는 예약번호, 탑승일, 승객 정보가 필요합니다.

 

대한항공 모바일 웹 홈페이지 예약 조회 및 좌석 배정 방법

  1. "대한항공"으로 검색하여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홈페이지 접속시 쿠키 사용에 대한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3.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 "예약 조회" 메뉴를 클릭합니다.
  4. 예약 조회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5. 필요한 예약 정보를 입력합니다.
    • 예약번호 또는 항공권 번호
    • 탑승일
    • 승객 성과 이름

     

  6. 입력한 정보로 "조회" 버튼을 클릭하여 예약 정보를 확인합니다.

좌석 배정은 예약된 여정 정보 아래에서 각 승객에 대한 좌석 배정을 진행하면 됩니다.

 

부가 서비스 신청

좌석 배정 외에도 부가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 반려동물 동반 신청
  • 도움이 필요한 승객 정보 입력 (휠체어, 시각장애, 청각장애 등)

 

로그인이 필요한 경우 로그인을 수행하고 원하는 부가 서비스를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상의 정보는 대한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권 예약 조회 및 좌석 배정을 어떻게 진행하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행을 더욱 편리하게 계획하려면 이 정보를 참고하여 예약을 완료하세요.

 

대한항공 항공권 예약 조회 바로가기

[정보] 대한항공 예약한 항공권 조회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