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세청 현금영수증 카드발급 신청해보기
눈@# 2019. 7. 3. 01:29현금을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발급을 받아주시면 아주 편리한 카드에요. 종류는 소비자소득공제용이 있고, 사업자 지출증빙용이 있는데요. 모두 인터넷을 통해서 국세청 현금영수증 카드발급을 받아보실수가 있습니다.
자 그럼 오늘은 여러분들에게도 국세청 현금영수증 카드발급을 받는 방법 소개를 해볼게요. 요즘에는 대부분의 이러한 작업들이 직접 방문하지 않고 인터넷을 통해서도 가능하게 되었죠.
먼저 여러분들도 소개해드리는 사이트로 접속을 해보셔야합니다. 바로 국세청에서 운영하고있는 민원사이트인 '홈택스'인데요.
온라인으로 세금과 관련된 민원처리를 할수가 있는데 이 사이트에서 카드 신청도 할수가 있습니다. 홈택스로 검색을 해주시고 이동해주세요.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다양한 기능들이 보여지게 되실텐데요. 이중에서 제가 표시해둔 부분에 있는 '조회/발급'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 버튼을 눌러주시게 되었다면 조회/발급 메뉴가 나오게 되어지실텐데요. 이중에서 '현금영수증 전용카드신청'이라고 되어져있는 부분이 있으실거에요.
이 부분을 눌러주시게 되었다면 이렇게 두가지 발급 신청을 하실수가 있도록 버튼이 있으실겁니다. 하나는 소비자들을 위한 현금영수증카드, 그리고 다른 하나는 사업자를 위한 카드입니다.
여러분의 상황에 맞게 선택을 해주시게 되어지면 이렇게 신청을 할수가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집니다. 주소는 입력을 정확히 해주셔야합니다. 국세청 현금영수증 카드발급이 되어져 우편으로 오게 되어지거든요. 오늘 안내해드린 내용 참고가 되었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