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자인 작업을 쉽게 할 수 있는 미리캔버스를 사용하다 보면, 고객센터의 도움을 받을 일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미리캔버스 고객센터는 여러분의 문제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해 주기 위해 다양한 채널을 제공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리캔버스 고객센터의 연락처, 운영시간, 문의 방법 등 필요한 정보를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미리캔버스 고객센터 인터넷 문의 바로가기

 

미리캔버스 고객센터 연락처와 운영시간

미리캔버스를 이용하면서 고객센터에 연락이 필요할 때가 있죠.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 1800-7848입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에는 휴무입니다. 전화로 직접 문의하기 어려운 경우, 이메일을 통해 문의할 수도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는 miricanvas@miridih.com입니다.

 

또한, 미리캔버스 웹사이트에서도 간편하게 고객센터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미리캔버스 고객센터 인터넷 문의 바로가기링크를 통해 문의를 제출하면 됩니다.

 

미리캔버스 고객센터 인터넷 문의 바로가기

 

구분 정보
전화번호 ☎ 1800-7848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토요일 및 공휴일 휴무
이메일 miricanvas@miridih.com

 

이메일과 인터넷 문의 방법

미리캔버스 고객센터에 이메일로 문의를 할 때는 miricanvas@miridih.com으로 보내면 됩니다. 이메일 문의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

 

인터넷을 통한 문의는 미리캔버스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문의 카테고리를 선택하고,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여 제출하면 됩니다. 미리캔버스 고객센터 인터넷 문의 바로가기를 통해 바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QR코드를 통한 연락처 안내

QR코드를 활용해 미리캔버스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QR코드를 스캔하면 자동으로 전화번호가 표시되니,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리캔버스 Pro 요금제 해지 및 결제 취소 방법

미리캔버스 Pro 요금제를 사용 중이고 해지하고 싶다면, 워크스페이스 내 [설정] 메뉴에서 "사용중인 요금제"를 선택한 후, "구독을 해지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링크를 클릭하여 해지 절차를 진행하면 됩니다. 해지 후에도 다음 결제일 전까지는 Pro 요금제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제 취소는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정기 결제일 기준 7일 이내에 요청해야 합니다. PC에서만 가능하며, [워크스페이스의 설정 > 구독 설정]에서 요금제 구독 해지 후, 결제 취소 절차를 밟아야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미리캔버스 고객센터에서 자주 묻는 질문들에 대한 답변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카드 영수증은 워크스페이스의 [설정 > 결제 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로드한 이미지를 삭제한 후 복구하는 것은 불가능하니, 작업물은 항상 저장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다운로드 받은 디자인 파일의 저장 위치는 브라우저 설정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크롬 브라우저의 경우, 우측 상단 버튼 클릭 후 [설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리캔버스에서 제공하는 글꼴은 제휴사와 정식 계약을 통해 제공되며, 프리미엄 글꼴은 Pro 또는 Enterprise 요금제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단일 디자인 요소만 사용하는 것도 금지되며, 2개 이상의 요소를 결합하여 디자인을 완성해야 합니다.

 

미리캔버스 고객센터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고객의 문제를 해결해 주고 있습니다. 전화, 이메일, 인터넷 문의 등 여러 방법을 활용해 필요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의 운영시간과 연락처를 잘 확인하시고, 필요한 경우 적절한 방법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디자인 작업에 관한 도움이 필요할 때는 언제든지 미리캔버스 고객센터에 연락해 보세요.

 

디자인 플랫폼 미리캔버스

 

Just a moment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