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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리온 AS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스타리온 AS '는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필요한 서비스로, 고객 센터를 통해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 '스타리온 AS '에 대한 고객센터 연락처, 수리 방법 및 수리 비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리온 AS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스타리온 AS 고객센터 연락처

스타리온 AS 고객센터는 1588-2203으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상담이 가능하며, 12시부터 1시까지는 점심시간입니다. 주말 및 공휴일에는 휴무입니다.

 

스타리온 AS 접수

 

스타리온 수리방법

AS를 신청하려면 먼저 제품별 사용설명서를 확인해야 합니다. AS 신청은 고객센터 전화, 홈페이지 접수, 이메일 문의를 통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AS 서비스 접수시에는 제품 정보, 고장 내용 작성 및 사진 첨부가 필요하며, 이메일 문의시에는 제품군 선택 후 연락처, 구입년월, 문의내용을 작성해야 합니다.

 

스타리온 수리비용

스타리온 제품은 구입일로부터 1년의 품질보증 기간이 있습니다. 유상서비스 사례로는 이물질 투입, 충격에 의한 고장, 정품이 아닌 부품 사용, 분해로 인한 손상 등의 경우가 포함됩니다. 고객 부주의로 발생한 외관 손상, 제품 재설치 요청, 콘센트 불량, 차단기 제품 이상 없음, 타사 제품 불량 등의 경우에도 유상 서비스가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스타리온 AS '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봤습니다. AS를 받으시려면 고객센터에 연락하거나 홈페이지 및 이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품질보증 기간 내에는 보증으로 처리되지만, 고객 부주의로 발생한 경우에는 유상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스타리온 AS 접수

스타리온 사용설명서

 

정보

내용

고객센터 연락처

1588-2203,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상담 가능,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수리방법

제품별 사용설명서 확인 후 고객센터 전화, 홈페이지 접수, 이메일 문의 가능

수리비용

제품보증기간 1년, 유상서비스 사례 및 유상 서비스 가능 사례 포함

 

 

이메일 문의

 

'스타리온 AS '를 받으시려면 고객센터에 연락하거나 홈페이지 및 이메일을 통해 AS 신청이 가능합니다. 품질 보증 기간 내에는 무료로 처리되지만, 고객 부주의로 인한 서비스 요청 시에는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스타리온 AS ' 서비스 안내를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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