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자동차 의 콜센터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이 자동차 관련 문의나 서비스에 대해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전화상담부터 이메일상담까지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고객센터 | 현대자동차

 

고객센터 안내

현대 자동차보험현대해상 콜센터의 전화번호는 홈페이지 상단의 [고객센터]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ARS 번호를 통해 자동차보험 산출 및 가입상담, 장기/일반보험 가입상담 및 계약변경 등의 업무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종류

전화번호

운영시간

자동차보험 산출 및 가입상담

ARS 1번

평일 09시 - 18시

장기/일반보험 가입상담 및 계약변경

ARS 3번

평일 09시 - 18시

 

전화상담 및 이메일상담

전화상담은 휴대폰번호를 입력하고 [전화상담 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로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빠른 답변이 이루어집니다. 단, 상담안내는 고객콜센터 상황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긴급한 상담 및 고장출동 서비스

긴급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고객콜센터로 전화하여 즉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고장출동 서비스는 24시간 운영되고 있어 언제든지 이용 가능합니다.

 

가입상담

가입상담은 다이렉트 고객센터를 통해 인터넷가입 및 계약변경이 가능하며, 전화가입상담센터를 통해 자동차보험 전화가입이 가능합니다.

종류

운영시간

다이렉트 고객센터

평일 09시 - 18시

전화가입상담센터

평일 09시 - 18시

 

현대자동차 콜센터 는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신속하고 친절하게 응대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편리하게 문의하고 상담받을 수 있으니, 자동차 관련 문제가 있을 때는 망설이지 말고 콜센터에 연락해보세요.

  •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업무 안내 제공
  • 전화상담 및 이메일상담 서비스 제공
  • 긴급한 상담 및 고장출동 서비스 24시간 운영
  • 가입상담은 다이렉트 고객센터 및 전화가입상담센터에서 이용 가능

 

이제 현대자동차 의 콜센터를 통해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고객센터 | 현대자동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