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이시간에는 천안벼룩시장구인구직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렵지 않게 인터넷을 통해서 살펴보실수가 있으신데요.

 

 

 

굳이 신문을 가지러 가지 않으셔도 되겠죠. 천안벼룩시장구인구직 역시 인터넷 사이트에서 바로 조회를 하실수가 있으신데요. 공식 홈페이지 이용하시는 방법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여러분들도 벼룩시장의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보셔야합니다.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입력을 해주시면 바로 사이트로 이동을 하실수가 있어요.

 

 

 

그럼 이제 벼룩시장 공식 홈페이지가 보이실건데요. 여기에서 상단에 있는 '지역별 벼룩시장'을 눌러주세요. 여기를 눌러주시게 되면 지역선택이 가능해집니다.

 

 

이렇게 지역이 나오게 되어지실건데 충청/대전으로 선택을 해주세요. 그리고 나서 '천안아산'을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바로 천안지역의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요.

 

 

이렇게 이동이 되어지게 되셨을건데요. 우측상단에 보시면 벼룩시장신문보기가 있어요. 그중 '구인구직'이 따로있으니 이 부분을 클릭을 해주셔야합니다.

 

 

그럼 바로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천안벼룩시장구인구직 종이신문이 바로 열리게 되어지죠. 오늘은 지역신문을 보는 방법 알아보았는데요. 안내 참고하셔서 무료로 열람을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