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은행 은 최근에 입출금 알림 서비스를 도입하여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금융 거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자신의 계좌에서 발생하는 입출금 내역을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국민은행 홈페이지

 

국민은행 입출금 알림 설정 방법

일반계좌 알림 설정 방법

단계

설명

1. KB국민은행 스타뱅킹 앱 실행

앱을 실행합니다.

2. 메뉴 버튼 클릭

우측 상단의 메뉴 버튼을 클릭합니다.

3. 환경설정 선택

환경설정 메뉴를 선택합니다.

4. 알림설정 클릭

알림설정을 클릭합니다.

5. 알림(Push) 동의 활성화

알림(Push) 동의를 활성화합니다.

6. 입출금 알림 설정

내 계좌에서 입출금 알림을 설정합니다.

7. 추가 계좌 활성화

원하는 계좌를 추가하여 활성화합니다.

8. 상세 설정

알림대상, 알림금액, 알림시간을 설정합니다.

 

통합 입출금 알림 설정 방법

  1. KB스타뱅킹 앱 실행 후 메뉴 > 환경설정 > 알림설정 진입
  2. 통합 입출금 알림 신청 및 약관 동의 후 신청

 

유의사항

  • 서비스를 해지할 때는 중복 등록을 피하고, 신규 서비스를 신청해야 합니다.
  • 메시지 수신 지연 가능성에 대한 유의가 필요합니다.

 

이렇게 국민은행 의 입출금 알림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더욱 안정적이고 편리한 금융 거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공식 앱인 KB스타뱅킹을 통해 서비스를 확인하고 설정해보세요. 더 많은 정보는 국민은행 홈페이지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홈페이지

 

국민은행 입출금 알림 서비스 는 고객들에게 실시간으로 입출금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금융 거래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을 더욱 신뢰하고 편리하게 이용하기 위해 입출금 알림 서비스를 설정해보세요.

정보 항목

내용

입출금 알림 설정 방법 (일반계좌)

KB국민은행 스타뱅킹 앱에서 설정 가능

입출금 알림 설정 방법 (통합)

KB스타뱅킹 앱에서 통합 입출금 알림을 신청하고 설정

알림(Push) 동의 활성화

앱 내에서 보내는 알림에 대한 동의 활성화 필요

서비스 해지 주의사항

중복 등록 방지 및 새로운 서비스 신청 시 중요

메시지 수신 지연 가능성

네트워크 장애로 인한 메시지 수신 지연 가능성에 대한 유의 필요

계좌 유형에 따른 설정

개인계좌와 사업자계좌를 별도로 설정해야 함

SMS 입출금 통지서비스 해지

서비스 변경 시 SMS 입출금 통지 서비스 해지와 새로운 서비스 신청 필요

22시 이후 발생되는 급여 및 센터컷 내역

다음 날 오전 7시 이후에 통지됨

 

댓글